여백
HOME 연예 문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2주년 기념 '핼러윈 나이트 파티' 개최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은 핼러윈을 맞이해 브랜드 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 잠실 월드타워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영화와 콘서트, 다채로운 핼러윈 이벤트와 무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있는 세계 최대 스크린 수퍼플렉스G에서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를 상영한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영화 팬들이 기다리는 작품 중 하나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 의사가 강력한 능력을 얻는다는 이야기다.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 관람 후 씨네파크에서는 핼러윈 파티가 진행된다. 할리퀸, 조커, '말레피센트'의 마녀, '가위손'의 에드워드 등 살아 움직이는 영화 주인공들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무덤, 해골 등 특색 있는 호러 컨셉 핼러윈 포토월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의 콘서트와 핼러윈 메이크 오버, 재미로 보는 타로점, 무료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행사 티켓은 14일 오전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에는 최신 영화, 핼러윈 파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까지 포함되어 있다. 단, 주류가 제공되므로 만 19세 미만 청소년은 참석이 불가하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김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지금, 이 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生生한 현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