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러브 한정판 출시
앱솔루트 보드카, 러브 한정판 출시
  • 승인 2018.11.15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솔루트 보드카가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전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앱솔루트(ABSOLUT)는 글로벌 캠페인 '크리에이트 어 베터 투모로우, 투나잇(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 인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전 세계 사람들의 증오를 사랑이라는 긍정적 메시지로 변화시킴으로써 이를 통해 편견 없는 사랑을 지지하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펼쳐지는 인종차별주의 집회에서 사용되는 증오 사인들을 모아 잉크를 추출해 병의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이어 보틀에는 한국어를 비롯해 전세계 16개국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를 디자인해 '사랑은 국경을 초월한다'는 의미를 강조했다. 

앱솔루트 보드카 역사상 최초로 메달리온에도 사랑이 새겨졌다. 기존 모든 앱솔루트 보드카 제품의 메달리온에는 개발자 라스 올슨 스미스(Lars Olsson Smith)의 모습이 새겨졌다. 이번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최초로 잉크가 떨어지는 하트 모양으로 메달리온이 변경되며 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국내에 판매되는 이번 제품 패키지는 더욱 특별하다. 지난 8월에 진행된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최종 수상자로 선정된 이경민 작가가 국내에 판매되는 패키지를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경민 작가는 편견 없는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심볼을 나열함으로써 사랑의 모양을 가시화해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패키지 내 물방울 모양들은 다양한 사랑의 형태와 가능성에 대해 상상해보자는 작가의 의도를 표현했다.

앱솔루트 담당자는 "이번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함으로써 우리 삶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 올 수 있기를 기대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한정판 출시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편견  없는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알리고 보다 열린 세상을 만들기 위한 긍정적 변화를 끌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다음달 12일부터 개최되는 제 17회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앱솔루트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해 대형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전시하고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기 위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페인팅과 소비자 대상 인터렉티브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민트와 핑크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되며 이달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앱솔루트

김윤미 기자 millim@bstoda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비에스투데이(주)
  • 제호 비에스투데이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 한국프레스센터 14층
  • 대표전화 02-734-8131
  • 팩스 02-734-7646
  • 등록번호 서울 아 03833
  • 등록일 2015-07-21
  • 발행일 2015-08-31
  • 발행인 안병길
  • 편집인 이주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홍규
  • Copyright © 2018 BSTODAY - 비에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stoday.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