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연예 가요
JYP "준케이(김민준), 음주운전 깊게 뉘우치고 반성...모든 활동 중지"[공식]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그룹 2PM 멤버 준케이(김민준)가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김민준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밝혔다.
 

이어 "김민준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해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2PM 준케이가 지난 10일 오전 7시 음주 단속에 걸렸으며 혈중알코올농도 0.074%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
 

본사 소속 아티스트 김민준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민준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사는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대책으로 정기교육과 함께 지난 2014년부터 5년 째 소속 모든 아티스트들을 위한 전속대리운전 업체를 지정하고, 또 대리운전 비용을 회사가 전액 지불하는 제도를 시행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더 효율적인 예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윤미 기자 mono@

김윤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지금, 이 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칼럼&오피니언
아이 엠 낫 유어 니그로
[송경원의 영화산책]
아이 엠 낫 유어 니그로
32. 진저 원티드 라이브
[인사이드 뷰직페이퍼]
32. 진저 원티드 라이브
옛사랑이 생각나는, 김밥 따로 반찬 따로 충무김밥 [박상대의 푸드스토리]
[박상대의 푸드스토리]
옛사랑이 생각나는, 김밥 따로 반찬 따로 충무김밥 [박...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고전에서 배운다]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生生한 현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