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 패션뷰티 기사면하단포토
키플링, 신학기 맞아 학년별 특성 반영한 신제품 출시

리노스(대표이사 김웅, 박병근)의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학년별 특성을 세심하게 고려한 신학기 제품을 출시했다.

키플링은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8년 신학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키플링은 아이들의 학년별 특징을 고려해 사이즈와 기능성, 디자인을 다양화한 신제품들을 '새내기 백팩'과 '성장기 백팩'으로 제안했다.

새내기 백팩으로 선보이는 기즐레인(Ghizlane)은 저학년에게 알맞은 크기로 400g의 초경량성을 자랑한다. 성장기 백팩으로 선보이는 쉐도우(Shadow)와 서울 업(Seoul up)은 비교적 큰 크기와 랩탑 수납공간 등을 갖춰 고학년뿐만 아니라 성인도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학년이 바뀌어도 쉽게 질리지 않으며, 일상용으로도 활용 가능해 이번 시즌에도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키플링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백팩 구매시 정상가 5만원~7만원 상당의 토트백 또는 다용도 미니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스마트 스쿨 패션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트백은 아동용 실내화 가방이나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 크로스 백은 초등학생의 필수품이 된 휴대폰과 교통카드 등 중요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다용도 가방이다.

신학기 신제품 및 이벤트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전국 키플링 매장(백화점, 면세점 및 대리점)과 공식 자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혁 기자 ss0642@naver.com

김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지금, 이 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SPONSORED
여백
칼럼&오피니언
22년 후의 고백
[윤성은의 충무로 이야기]
22년 후의 고백
[송경원의 시네아트] 다키스트 아워
[송경원의 영화산책]
[송경원의 시네아트] 다키스트 아워
오래해야 기회도 오는 법, 지역 음악가 응원을
[인사이드 뷰직페이퍼]
오래해야 기회도 오는 법, 지역 음악가 응원을
겨울철을 대표하는, 주당들에게 환영받는 '미거지'와 '꼼치'
[박상대의 푸드스토리]
겨울철을 대표하는, 주당들에게 환영받는 '미거지'와 '...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고전에서 배운다]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生生한 현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