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 ICT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캐릭터 '화사' 추가
몬스터 길들이기. 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화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넷마블은 '화사'가 단동, 현무, 백호 등과 함께 동방의 사신을 모티브로 한 수호신장 캐릭터라며, 독자적인 성장 시스템 '수련'을 갖고 있고, 같은 수호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화사의 주요 특징으로는 강력한 일격을 통해 상대를 제압하는 공격형 캐릭터로 체력이 모두 소진됐을 때 부활할 수 있는 주작 스킬을 지녔다.

또한 '신비의 유적' 모험지역도 80층에서 85층으로 확장했다. 층수가 높아질수록 다양한 효과를 가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고유장비, 수정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할로윈을 기념해 신규 코스튬 '저승차사 풍월주', '호박마녀 인디아', '악성펌킨 악플러', '매드갱스터 릴리아나' 등도 4종 선보였다"고도 밝혔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추가 외에도 길드 대전 보상 방식 및 대전 기록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고 높은 만족감으로 길드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또한 단동, 화사에 이어 나머지 두 수호신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지금, 이 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生生한 현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