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 산업
장기렌트카 '신차키움', 가을맞이 프로모션…쉽고 편한 가격비교

당장 목돈이 없어도 신차에 대한 로망을 실현해 줄 장기렌트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같은 차종이라도 업체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분석은 필수다.

이럴 때 유용한 것이 신차키움의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다. 소비자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일일이 발품을 파는 번거로움 없이도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차량의 견적비교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장기렌트특판, 자동차리스, 계약만료 시 차량 가격 등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롯데렌터카 같은 렌터카 회사와 JB우리·KB·BNK·메리츠·하나 등의 캐피탈사의 데이터들을 취합해 고객에게 가장 유리한 방향의 조건들을 제시해 주고 있다"며 "최소 2년부터 최장 5년까지 수입차든 국산차든 고객이 원하는 차종과 색상, 옵션까지 두루 선택 가능하다"고 말했다.

특가대상은 QM3, SM3, SM6, SM5이며, 긴급출고 차종은 티볼리, 싼타페MD, 스포티지, K3, K7, 그랜져IG 등이다. 이들 차종은 주행성과 주행안정성, 안정성 면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은 차들로 장거리 여행 시에도 안심하고 이용해 볼 수 있다.

특히 티볼리, 싼타페MD, 스포티지, K3, K7, 그랜져IG의 6종은 출고 기준 프로모션 적용가로 계약이 가능하며, 연료타입도 가솔린·디젤·LPG·하이브리드 중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보다 구체적인 장기렌트가·리스 특가 가격 및 차량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신차키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곳에서는 고객들의 솔직한 이용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혁 기자 ss0642@naver.com

김상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칼럼&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리 없는 욕망의 전쟁터'
[송경원의 영화산책]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
제로페스티벌 2017
[인사이드 뷰직페이퍼]
제로페스티벌 2017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감서은의 싱글노트]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고전에서 배운다]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