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 ICT
블리자드, 할로윈때만 즐길 수 있는 '공포의 할로윈'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 기간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 시작. 사진= 블리자드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버워치에 할로윈을 테마로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에 진행된 공포의 할로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100개 이상의 기존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50개가 넘는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 그리고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아닌 게임 내 몬스터 등과 같은 컨텐츠와 대결을 펼치는 게임 방식)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거나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구매할 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기간 한정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얻을 수도 있다.

블리자드는 "이 기간 다시 선보이는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작년 오버워치 최초로 선보인 PvE 난투를 커뮤니티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한 것으로 선택 가능한 영웅이 변경되고, 신규 우두머리가 추가된 것 외에도 끝없는 전투를 통해 순위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무한 모드'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박철중 기자 slownews75@gmail.com

박철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칼럼&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리 없는 욕망의 전쟁터'
[송경원의 영화산책]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
제로페스티벌 2017
[인사이드 뷰직페이퍼]
제로페스티벌 2017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감서은의 싱글노트]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고전에서 배운다]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