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연예 영화
'명단공개' 김주혁 이유영, 신하균 김고은 등 '띠동갑 넘는 커플'이 대세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스틸컷

나이차를 극복한 세기의 커플들의 명단이 눈길을 끈다.
  
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연예계 최강 나이 파괴 스타 커플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영광의 커플 1위는 배우 현빈과 강소라로 꼽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도 열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나이 차는 8살.
 
2위와 3위에는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예쁜 사랑을 꾸려나가는 김주혁, 이유영 커플과 신하균,김고은 커플이 나란히 올랐다.
 
김주혁은 올해 46세, 이유영은 29세로, 지난해 개봉된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커플 연기를 하면서 인연을 맺게됐다.
 
최근 tvN 드라마 '도깨비'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김고은의 취미는 스킨스쿠버다. 신하균 역시 같은 취미를 즐겨 이를 매개체로 자연스레 연인 사이가 됐다.
 
4위는 1세대 아이돌과 3세대 아이돌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H.O.T. 문희준과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이다. 두 사람 역시 13살 나이 차를 극복했다.
 
5위는 SNS로 공개 연애를 중계 중인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걸그룹 f(x) 출신 설리다.
 
이외에 17살차 마동석 예정화 커플, 13살차 이동건 티아라 지연 커플, 11살차 송승헌 유역비 커플 등이 순위에 올랐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박홍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광화문 촛불집회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PREV NEXT
여백
오늘의 화보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