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연예 가요
신용재,‘낭만닥터 김사부’ OST 참여...절대 감성으로 위로의 메시지 전달
사진='낭만 닥터 김사부' 제공

남성 듀오 포맨의 감성 보컬리스트 신용재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에 합류했다.
 
‘낭만닥터 김사부’ 제작진은 OST Part7 주자로 신용재를 발탁, 10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언제나 괜찮아’를 공개했다.
 
‘언제나 괜찮아’는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애절한 사운드의 피아노 스트링 선율이 신용재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낭만닥터 김사부’를 이끄는 남녀 주인공을 비롯해 모든 등장인물에게 어울리는 테마곡으로 힘든 일에 부딪쳐 흔들려도 괜찮다는 위로의 메세지를 전달한다.
 
이번 곡운 정엽의 ‘너에게 기울어가’, 서인국&지아의 ‘이별 남녀’, 박효신의 ‘야생화’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명곡을 만들어낸 김지향이 작사를 맡아 감성적인 가사를 탄생시켰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평가받고 있는 신용재가 가창을 하면서 매력이 극대화 됐다. 최근 '복면가왕'을 통해 다시 한번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용재는‘낭만닥터 김사부’ OST를 통해 탄탄한 음색으로 차트 장악에 나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를 중심으로 성장해가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김정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지금, 이 뉴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生生한 현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