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 ICT
한류스타 32人,기부로 새해 열다...G마켓 글로벌샵, 스타 애장품 기부 캠페인
이베이코리아 제공

한류스타 32인이 전세계 팬들과 함께 기부로 새해 맞이에 나섰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글로벌샵에서 김수현, 박해진, 설현, 송혜교, 엑소, 이광수 등 32인의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기브러브(Give Love)’가 열린다.
 
이번 이켄트는 스타들이 연예 전문 온라인 미디어 TV리포트를 통해 내놓은 애장품을 원하는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고, 추첨을 통해 전달 고객이 확정되는 행사다. 수익금 전액은 스타의 이름으로 국제 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된다. 
 
행사는 23일 오전 10시(한국시간)까지 G마켓 글로벌샵에서 진행한다. 원하는 스타 애장품 응모권(1000원)을 구매하면 자동 참여가 되며, 스타별로 중복 및 반복 응모가 가능해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월 25일 오후 2시(한국시간) 글로벌샵 사이트에 공지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G마켓 글로벌샵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이번 애장품 기부를 위해 박해진은 ‘치즈 인 더 트랩’에서 입었던 셔츠와 사인을,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에서 착용했던 원피스와 사인을 준비했다. 엑소 첸은 나이키 운동화와 사인, 티아라 효민도 선글라스와 함께 사인CD 등 다양한 애장품을 내놓았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아동권익보호를 위해 한류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 기부행사에 G마켓 글로벌샵이 함께 하는 뜻깊은 행사”라고 전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김정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광화문 촛불집회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PREV NEXT
여백
오늘의 화보
PREV NEX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