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연예 영화
조작된 도시 지창욱, 영화데뷔 왜 특별한가 봤더니..
조작된 도시 지창욱 액션신 스틸. 영화 조작된 도시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작된 도시 지창욱이 스크린에 화려하게 데뷔한다. 
 
지창욱은 '조작된 도시'에서 한순간 살인자로 몰리는 인물 권유 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과 다채로운 감정연기를 동시에 선보이며 관객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작품은 단 3분 16초 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 실체를 파헤치며 반격을 펼치는 범죄물이다. 그는 드라마 '무사 백동수' '힐러' 'THE K2' 등 매 작품 강렬한 액션연기를 뽐내며 차세대 액션배우로 주목받아왔다.
 
'힐러'에서는 탁월한 무술 실력으로 어떤 의뢰든 완수하는 서정후로 분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종영한 'THE K2'에서는 전쟁 용병 출신 특수경호원 김제하 역에 캐스팅돼 고난도 액션과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그런 지창욱이 '조작된 도시'를 통해 게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선 평범한 백수 권유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그는 살인자로 몰린 누명을 벗기 위해 게임 멤버들과 사건 비밀을 캐내는 권유 역을 위해 촬영 수개월 전부터 액션스쿨에서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받은 것은 물론 대규모 카체이싱부터 와이어 액션, 격투신 등 위험한 액션들을 직접 소화해 신선한 액션을 완성해냈다.
 
또 살인자로 조작된 억울함과 소중한 사람을 잃은 슬픔, 숨겨진 배후 세력을 알고 난 후, 느낀 분노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끌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조작된 도시 박광현 감독은 “지창욱은 연기와 액션에 대한 감각이 굉장히 좋은 배우다. 강한 남성성부터 여린 소년 모습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갖고 있고 상황 적응력도 탁월한 배우다”며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영화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홍정원 기자 mama@

홍정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칼럼&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오피니언]
블레이드 러너 2049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리 없는 욕망의 전쟁터'
[송경원의 영화산책]
'매혹당한 사람들', 일곱 여자와 한 남자의 동거 '소...
제로페스티벌 2017
[인사이드 뷰직페이퍼]
제로페스티벌 2017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감서은의 싱글노트]
안타까운 '갑질'과 기분좋은 '뇌물'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고전에서 배운다]
이색(李穡:), 관직의 반열이 자숙하게 함
여백
많이 본 뉴스
주간 베스트 클릭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Back to Top